닥치고 부자증세! 닥치고 기본소득!


다양한 캐릭터를 가진 두산 베어스 선수들.. by AlexMahone

먼저 이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최훈 작가님의 작품에서 가져왔습니다.

두산 선수들처럼 선수마다 개성이 독특하고 별명도 적절한 팀도 없어 보입니다.




먼저 이종욱 선수..

옹박의 토니 자 선수와 비슷한 외모뿐 또한 빠른 스피드와 허슬로 인하여 "종박"이라 불리지요



고영민 선수..

이익수라 불릴 정도로 넓은 수비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길다란 팔이 마치 가제트 만능 팔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고젯 ㅋㅋㅋ



김현수..

안타치는 기계라 불리지요 ㅎ 외모 때문에 짱구 친구 맹구로도 불리기도 하구요 ㅋ



김동주

두목곰.. 설명이 필요 없죠 훗


최준석

엄청난 덩치로 인하여 돼지라는 별명이 ㅋ 그래서 돼준석


이원석

이름 때문이기도 하지만 보석처럼 고마운 존재죠 ㅎㅎ



오재원

1루에서 아웃될 때 "ㅅㅂ"하는 입모양이 잡혀서 식빵이 되었지요 ㅋ


투수를 보면

이재우

고글을 주로 쓰고 나와서 고글 리, 한편으론 분식회계사로도 불리운다능...


일본간 이혜천 선수.. 혜천 법사로 불리우죠.. 후덕한 표정과 짧은 머리 때문에 ㅋ


홍상삼

이름 때문에 홍삼이로 불리우죠... ㅎㅎ



성영훈

원더걸스 멤버였던 선미를 특히 좋아해서 ㅎㅎ




이성열

이블성열로 불리우죠.. 날카로운 눈매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이블성열 이미지는 불암콩콩에서 퍼왔습니다. ㅋ


제가 좋아하는 유재웅 선수의 별명인 유대인 캐릭이 없는 게 아쉬울 뿐.. ㅋ




이글루스 가든 - 한국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이글루人!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포토로그